공지사항 / NOTICE

고객님들께 알려드립니다.

제목 매트의 명가 일월, 등록일 :  2022/03/08       조회수 :  283

 [2022 대한민국 산업대상 8년 연속상]

일월이 머니투데이 주최의 ''''2022 대한민국 산업대상''''에서 8년 연속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산업대상은 산업 각 분야에서 혁신을 이루며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기업 등을 시상하는 행사다.

일월매트는 국내 고유 문화인 온돌시스템을 매트에 적용한 브랜드다. 일월 측은 "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는 자타 공인 매트 업계 1등 브랜드"라며 "따뜻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일월매트는 충북 음성군에서 5만6198㎡(1만7000평) 규모의 생산공장을 가동하고 있다. 하루 최대 8000여개의 매트를 생산할 수 있는 시설과 인력을 갖췄다. 일월 측은 "대규모 자체 생산 인프라를 확보하고 있다"면서 "이 때문에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일월만의 기술력 또한 업계 1위를 유지하는 비결이다. 물로 세탁해도 제품이 손상되지 않는 ''''워셔블 단자'''', 매트 안 열선을 고정하는 ''''라미네이팅'''' 기술 등이다.

일월매트는 UL 인증(미국)과 CCC 인증(중국) 등의 해외 인증을 획득한 상태다. 이를 통해 해외 시장으로도 진출할 수 있는 여건을 마련했다고 업체 측은 말했다.

일월매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품질 개선과 혁신을 통해 보다 나은 잠자리를 제공하는 기업이 되겠다"며 "한발 더 나아가 한국의 온돌 문화를 세계에도 알리겠다"고 말했다.

 

박새롬 기자 (tofha0814@mt.co.kr)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주)일월 소비자만족지수1위 수상